본문 바로가기
세일정보

다이슨 블랙프라이데이 공홈 할인코드 8%할인 받는 법

by 10분전. 2020. 11. 30.
728x90
반응형

요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한창 진행중입니다.  

 

2020 다이슨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11/26일에서 12/6일까지 시작되었습니다. 다이슨 제품은 매니아층이 아주 많은데요. 다이슨 매니아라면 꼭 눈여겨 보셔야할 2020 다이슨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입니다.

 

 

 

 

 

 

저 역시 재작년 다이슨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이슨 청소기 V7 플러피 플러스 제품을 아주 저렴하게 득템했기 때문인데요.

직구를 통해 다이슨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다이슨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실한 정품을 무료배송에 무상AS, 카드 무이자할부, 7일이내 무료반품 혜택까지 있으니 매력적이지 않을수 없어요. 

다이슨 제품 구매를 생각하셨다면 지금은 직구보다도 공식홈페이지 구매를 권해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한정수량에 조기 품절될수 있기에 다이슨 제품 구매를 기다리셨다면, 지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다이슨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종료기간으로 다이슨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는 남은 시간이 카운트 되고 있어 더욱 서둘러야 할것 같습니다. 현재 세일 품목은 다이슨 무선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및 가습기 입니다. 

 

저 역시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부모님댁에 추가로 구매하기 위해서 청소기 제품에 대해 잠깐 더 알아봤는데요.

다이슨 V8™ 앱솔루트, 다이슨 싸이클론 V10™ 플러피,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제품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제품입니다.

현재 V10 카본파이버 제품은 품절되었네요.

 

 

 

 

 

다이슨 V8의 경우 할인되어 449,000원 V10은 549,000원입니다. 

저는 부모님이 쓰실거라서 가성비 좋다는 V8을 선택했습니다. 이왕 사는거 V10 카본파이버 제품을 구매할려고 했었는데, 품절이여서 V8을 선택했어요. 

 

저는 가격면에서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최대 동작시간과 무게면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V8 제품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현재 결재단계에서 모든카드 8% 추가할인 및 무이자 할부 까지 진행되니 꼭 결제시에 카드할인 쿠폰란을 잊지마시고 할인 받으세요. 

 

 

 

결제 할때 할인코드 입력하기 란에서 할인코드는 지금 현재 적용되는 것은 없는 듯하네요. ONLYMALLTAIL5%off의 경우 재작년 제가 다이슨 블랙프라이데이 구매할때 할인코드여서 현재 입력해보니, 적용된다고 하지만 가격에서 디스카운트가 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아쉽네요. 

계속 정보를 서치하니 기존 회원으로 이벤트성 자료를 수신한다면 메일로 할인코드가 왔을올수도 있으니 메일함을 한번 확인해보시구요.

 

 

www.dyson.co.kr/black-friday

블랙 프라이데이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가 해당 가격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만 가능하며 추가 수량은 입고되지 않습니다.

www.dyson.co.kr

 

비씨카드 10프로 할인도 기존에 있었지만, 지금은 변경되어서 현재는 모든카드 8% 추가할인 및 무이자 할부로 변경되었으니 카드할인 쿠폰란을 잊지마시고 할인 받으세요.

저는 다이슨 V8 앱솔루트 제품 할인받아 약 41만원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